우선 총 3개를 구매했는데... 그 중에 2월에 산것이 맛이 갔다.
처음엔 리시버가 인식이 안되서 약간 빼니(PC USB 소켓) 작동이 되서 사용하다가...
다음날 완전이 맛이 가서 인식이 안된다.
이컴 저컴 다 껴봐도 안된다.
AS받아야 겟다.



지금보니 판매자가 다 같구나...
AS 관련해서 블로그 찾아보고 전화해보기로 했다.
00798-6018-207
해당 블로그 https://owlkw.blog.me/221070303138
위 전번으로 전화햇더니 안내 메일 보냈다고 확인해 보라고 하더라구요.
사용 중에 본의 아니게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증상으로 보았을때는 제품의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이며 제품 점검을 받아 보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판단되어 집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조하시어 서비스 진행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가이드 라인, FAQ, 방문 A/S 센터 주소 및 연럭처> http://support.logitech.com/ko_kr/article/Logitech-Walk-In-Center-WIC-support-in-Korea ***택배 발송은 강동센터에서만 가능하며, 강동센터를 제외한 타 센터에서는 택배진행이 불가하오니 이점 혼동 없으시기 바랍니다. 또한 강동센터로는 직접 방문이 안되는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방문전 미리 센터로 전화문의하셔서 재고 유무를 확인하시고 방문시 제품 구성품 전체와 함께 접수번호 ( ??????)를 지참하시기 바라며, 증상확인, 제품의 재고현황에 따라 당일처리가 불가능할 수 있음을 안내해 드리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택배를 통해 제품을 발송하실 때, 택배 상자 외부에 접수번호( ??????)를 반드시 적어주시고, 고객님께서 이용하시기 편리한 택배로 선불로 발송하시면 됩니다. 만약 접수번호를 외부에 기재하지 않으시거나 착불로 발송하시게 되면 반품 조치가 될 수 있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택배 상자 안에는 제품과 함께 메모지에 제품을 돌려받으실 주소, 성함, 연락처와 구체적인 고장내용을 기입하시어 동봉 부탁드립니다. 발송물품 : 제품(구성품 전체), 메모지(돌려받을 주소, 성함, 연락처, 구체적 고장내용) 서비스센터에서는 고객지원센터의 상담기록을 확인할수 있는 시스템이 없으며 또한 고객님께문의 사항 이나 특이 사항 발생시 서비스 센터에서 연락을 드릴수 있도록 , 제품 발송시 고객님의정보를 꼭 기입하셔야 정상적으로 서비스가 진행됨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주 소: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24 하나빌딩 401호 (우편번호 : 134-822, TEL 02-470-9354) 받는이 : 로지텍 서비스 센터 제품이 A/S센터로 입고된 후,A/S 엔지니어가 정품여부와 보증기간을 재확인하게 되며, 기기상의 결함과 보증기간 이내의 제품으로 확인되어지는 경우에 한해서 무상A/S처리가 진행됩니다.혹, 확인 과정에서 고객님 과실로 보이는 증상이 확인 되어 지는경우는 A/S가 불가능하게 될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서비스 진행 상태 및 기타 문의는 해당 센터에 직접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센터 방문시 본 이메일을 지참하시거나 제품과 함께 발송 하실수 있습니다. |

잘 도착한 듯...
2019-07-29 21:00
오늘 연락이 없었다.
2019-07-31 11:20
어제부터 택배관련 문자가 오더라구요.
뭐지? 난 뭐 주문한게 없는데...
다른사람이 전번 잘 못 적어서 나한테 문자 오나부다 햇죠.
지금 생각해보니... 마우스 같아요. ㅎㅎㅎ
연락도 없더만..;; 마우스 보낸다고 문자라도 좀 보내주던가 하지...
여튼.. 롯데택배(구 현대택배) 하남신장 대리점에서 집하 했네요.
오늘 받을 수 있겠네요. 문자는...ㅋㅋ 19시에서 21시 사이에 배달 될 예정이라고 왔는데...
18시 퇴근인데..;;
